[스마트러닝] 나이키 스피릿, 도전을 신고 승리를 입다.
[스마트러닝] 나이키 스피릿, 도전을 신고 승리를 입다. 
  강사  신인철   포인트  -
  교육기간  1개월   복습기간  교육 후 6개월
  참고도서  교재비 별도
 (교재비 : 22,000)
  1일 진도제한  8차시
  학습방법  WBT (웹기반학습) : 100%
  수강정원  200명
  교육비 안내
수강료 환급액
100,000원 1000인 이상 대기업 25,840원
1000인 미만 대기업 51,680원
우선지원기업 64,600원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배점 100% 100점 만점 100점 만점
수료기준 80% 이상 6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반영비율  위 조건을 이수하여야만 수료
 과정소개
학습목표
•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학습대상자
• 기업 사례를 통해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임직원 
• 기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내용
•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학습차시
 차시  학습목차
 1차시  세상을 바꾼 위대한 승리의 여신, 나이키(NIKE)
 2차시  나이키, 그들만의 성공방식
 3차시  나이키 신발은 어디서 탄생하는가
 4차시  에어조던, 그 전설의 시작
 5차시  나이키를 둘러싼 스포츠 스타들
 6차시  가치를 공유한 나이키 팀
 7차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슬로건, Just do it
 8차시  무엇을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 것인가
 9차시  나이키의 성공은 누가 만드는가
 10차시  나이키 매장 앞에 줄서는 사람들
 11차시  위기에 맞선 나이키의 전략
 12차시  스포츠 영역 밖의 고객들
 13차시  디지털 기술을 만난 나이키
 14차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기 위한 노력
 15차시  나이키, 경쟁을 넘어서다
 16차시  100년 기업을 향한 나이키의 도전